티스토리 뷰

목차



     

     

    한국음식 재료 파는곳

     

     

     

    오키나와에 와서 생활하다 보면 아무래도 한국음식이 먹고 싶을 때가 자주 있다. 그럴 때 한국식당에 가서 해결해도 되지만, 가격도 비싸고, 맛도 내가 원하는 맛이 아닐 때가 많다. 내가 먹고 싶을 때 직접 만들어 먹으려면 재료가 필요한데, 어디서 사야 할지도 모르겠고.. 그런 분들을 위해서 내가 이용하는 곳을 공유하고자 한다. 

     

    1. 에이프라이스 A-PRICE

     

     

    주로 잡채당면, 지지미 가루가 필요할 때 이용한다. 그 이외 떡뽂이 떡(쌀떡), 고추장, 된장, 고춧가루도 입자 크기별로 판매하기 때문에 한국음식을 만들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곳이다. 제품 자체는 한국에서 수출용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떡뽂이를 사서 조리할 때는 끓는 물에 미리 한번 살짝(1-2분 정도) 넣고, 헹구길 권한다. 보존료가 들어갔는지 모르겠지만, 헹구지 않고 그대로 조리하면 미묘하게 신맛이 나는데 한번 씻어내니까 맛이 안 났다. 

     

    가게 위치가 주로 남부쪽에 많은데 북부 나고시에도 1군데 있어서 사는 곳이 어디든, 그리 멀지 않을 것이다. 

     

    오키나와 a-price  

     

    2. 카르디(カルディ)

     

     

    카르디는 식재라기 보다, 한국 제품 코너가 있어서, 주로 인스턴트 라면, 삼계탕 팩, 반찬 깻잎, 호떡믹스, 컵 떡볶이 등등을 판매한다. 판매상품이 고정되어 있다기보다 그때그때 조금씩 바뀌는 것 같다. 이것 이외에 커피도 전문적으로 취급하기 때문에 종류를 선택하면 원두를 즉석에서 갈아주기도 한다. 주로 상애 메인 프레이스에 갈 때 이용한다.  

     

    오키나와에는 현재 4군데 가게가 있다. 

    윗쪽에서 순서대로 라이카무 이온몰, 상애 기노완시티, 상애 파르코시티, 상애 메인 플레이스 내에 위치한다.  

     

     

    3. 돈키호테

    돈키호테는 한국사람한테 워낙 유명한 곳이라 별로 설명이 필요하지 않으나, 이곳은 한국 인스턴트 라면의 종류가 가장 많다. 라면을 구입할 때 가끔씩 이용한다. 

     

     

    3. 교무수퍼

     

     

    아직 이용한 적은 없지만 이곳도 한국 식재를 많이 판다고 하니, 가까운데 있으면 한번 가서 체크 해보시길 권한다. 

    I made a thumbnail for free in website "www.forcre.co.kr"